ko
이 보아스

성령님의 임재 실제로 누리기

Notify me when the book’s added
To read this book, upload an EPUB or FB2 file to Bookmate. How do I upload a book?
“성령님의 임재를 실제로 누리며 부강한 인생을 살라.”
당신은 성령님의 임재를 실제로 누리며 사십니까?
나는 성령님의 임재를 실제로 누리며 능력 있게 삽니다. 그분과 실제로 인격적인 기쁨의 교제를 나누며 행복하게 삽니다. 그분은 나의 사랑이요 친구요 애인이요 의지요 능력이요 나의 전부이십니다.
기도의 사람인 죠지 뮬러(George Muller, 1805~1898)는 “내가 매일 하는 일 중 으뜸가는 일은 성령님과 교제하는 일이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 인생에 있어 가장 중요한 것이 무엇일까요?
성령님과 교제하는 일입니다. 의인이라면 삶의 우선순위에서 성령님과 교제하는 일을 최우선에 두어야 합니다. 그래야 성령님의 임재를 실제로 경험하며 성공의 열매를 먹으며 부요하고 행복한 인생을 살게 됩니다.
이 책에서는 그리스도의 영이신 성령 하나님과 쉽게 인격적으로 교제할 수 있는 비결을 담아놓았습니다. 이것을 꾸준히 실천한다면 당신도 성령님과의 교제의 문이 열려 성령님의 기름부음을 따라 내면이 변화되고 성장될 것입니다. 큰 꿈을 갖게 될 것이며 그 꿈도 성령님께서 이루어주신다는 놀라운 축복에 감사할 것입니다. 의인이 할 일은 오로지 마음을 다해 성령님을 사랑하는 것입니다. 그분과 마음을 나누며 하루하루 산책을 하며 동행하는 것입니다. 성령님의 세미한 음성과 약속에 따라 일상을 살아가는 것입니다. 거기에 내가 하는 것보다 100배 1000배 이상의 축복이 있습니다. 점점 더 강성해가는 자신을 삶을 보며 성령님을 찬양하게 될 것입니다.
복음전도자 드와이트 무디(Dwight Moody, 1837~1899)는 “그리스도의 영이신 성령님은 내 생활의 힘이며 성령님의 마음은 내 생활의 법도이다. 그의 임재하심은 내 생활의 기쁨이며 그의 영광은 내 생활의 면류관이다”라고 고백했습니다. 그렇습니다. 그리스도인이라면 누구나 하나님의 자녀들을 위해 이 땅에 오신 성령님의 임재를 실제로 누리며 부강하게 살아야 합니다.
왜 성령님의 임재를 실제로 누리며 살아야 할까요?
첫째, 성령님이 아버지 하나님의 영이기 때문입니다.
둘째, 성령님이 그리스도 주님의 영이기 때문입니다.
셋째, 성령님이 당신과 나를 보호하고 은혜와 축복을 누리며 살도록 인도하는 보혜사로 오셨기 때문입니다.
넷째, 전인적인 구원을 적용시키며 삶을 부요하게 하시는 성령님을 떠나서는 우리가 아무 것도 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다섯째, 성령님의 기름부음을 따라 내면과 외면이 부강한 축복을 누리며 살아야 하기 때문입니다.
This book is currently unavailable
78 printed pages
Original publication
2021

Impressions

    👍
    👎
    💧
    🐼
    💤
    💩
    💀
    🙈
    🔮
    💡
    🎯
    💞
    🌴
    🚀
    😄

    How did you like the book?

    Sign in or Register
fb2epub
Drag & drop your files (not more than 5 at on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