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
Books
김현건

영성 테라피

기본적으로 영성 테라피, 즉 영적 치유는 치유 에너지를 가진 한 개인이 도움이 필요한 상대방에게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하는 방법입니다.
이 긍정적인 에너지 전달법은 일반적으로 치유사라고 불리는, 영적으로 충만한 개인의 손을 사용하여 수행됩니다. 그러나 여기서 치유는 치유사로부터 나오는 것이 아니라 치유사를 통해 나오는 것임을 이해해야 합니다. 치유사는 긍정적 에너지를 위한 그릇일 뿐입니다.
모든 개인에게는 치유의 목적으로 자신의 긍정적 에너지에 접촉할 수 있다고 믿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이것은 기도를 통해 영적으로 이루어집니다. 영적이라는 용어는 본질적으로 신성하며 차별 없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에너지 원(源)을 의미합니다.
대부분의 영적 치유사들은 심신과 영혼에 연결된 건강 문제를 다룹니다. 한 파트가 문제를 일으키는 경우 다른 모든 파트도 해결해야 합니다. 그 상호연결성이 처음부터 문제를 일으키기 때문입니다.
거의 모든 치료사들은 대부분의 의학적 문제가 정신적 상태에서 시작되고 이것들은 물리적 형태로 명백해지는 증상들로 나타난다고 믿습니다.
그러므로 그들의 주요 목표는 영적 치유의 과정을 완성하는 방법으로서 전체 시스템의 균형을 회복시키는 것입니다.
19 printed pages
Original publication
2017
Publication year
2017
Have you already read it? How did you like it?
👍👎
fb2epub
Drag & drop your files (not more than 5 at on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