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
Books
A.C. Meyer

언더 프레셔

여러분들을 웃고, 울고, 사랑에 빠지게 만들며 진정한 사랑은 모든 것을 특히 어둠을 극복한다는 것을 믿게 해줄 로맨스 소설.
주인공의 소녀 시절에서 성년기로 나아가는 이 책의 여정은, 어린 나이와 과거에서 비롯하여 미숙하고 수줍음과 눈물이 많은 불안정한 어맨다 썸머스와 결코 다르지 않을 모든 젊은이를 위한 이정표가 될 것입니다. 이 시기를 지나는 대부분 소녀가 그렇듯이 맨디의 감정들은 격렬하며, 그녀의 머릿속에는 의심과 두려움 그리고 꿈들로 가득 차 있습니다. 발끝으로 걷는 발레 동작처럼 독자들은 맨디의 성장 여정에 함께 할 것입니다.
어른으로서의 삶에 접어드는 것, 첫사랑과 우정의 발견 그리고 소녀에서 여성으로 변화하는 과정까지 이 모든 것들이 그녀에게 놀라운 순간들이어야 하지만…. 그 이후에 다가오는 신체적 그리고 정신적인 괴롭힘의 공포를 맨디는 상상도 하지 못합니다. “어두워진 후에” 책 시리즈와 “소녀들” 책을 출간한 작가가 집필한, 여러분을 웃고, 울고, 사랑에 빠지게 만들며 진정한 사랑은 모든 것을 특히 어둠을 극복한다는 것을 믿게 해줄 로맨스 소설!
125 printed pages
Copyright owner
Tektime
Original publication
2022
Publication year
2022
Publisher
Tektime
Translator
Yewon Cho
Have you already read it? How did you like it?
👍👎
fb2epub
Drag & drop your files (not more than 5 at on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