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oks
– 제스퍼 니콜라이 크리스찬센

로닌 1–5

로닌 1 — 사무라이 검
한 소년이 숲속에서 깨어납니다. 그는 자신이 누구인지 어떻게 그곳에 오게 되었는지 아무것도 모릅니다. 많은 사람과 동물, 그리고 특별한 힘을 가진 검의 도움으로, 이 로닌은 다양한 모험을 하게 됩니다. 그가 마을을 보호해야 할 때, 목숨을 구해준 농부들과 자신을 위해서 명예롭게 싸우는 법을 배워야 합니다.
로닌 2 — 활
로닌은 친구를 만나 그녀의 스승과 함께 훈련을 시작합니다. 여기에서 불가능한 일은 없다는 것을 배웁니다. 그의 모험은 약자를 보호하고 선을 위해 힘을 사용하는 법을 깨달을 때까지 계속됩니다. 로닌은 자신에 대해 더 잘 알게 되었고, 어쩌면 출신을 알게 될지도 모릅니다.
로닌 3 — 창
로닌은 힘든 도전에 직면하고 때로는 적들에게서도 숨은 능력을 배웁니다. 자신의 과거, 아버지 그리고 검에 대해 알게 되자 더 많은 의문이 생깁니다. 마지막 모험에서 로닌은 자신이 누구인지, 그리고 그가 가장 아끼는 사람들을 어떻게 도울 수 있는지 더욱 잘 알게 됩니다.
로닌 4 — 발톱
로닌은 계속해서 메이후마도를 향해 갑니다. 가는 동안 전보다 더욱 사악한 적들의 공격을 받습니다. 더 많은 친구와 함께하게 되면서 그는 어려운 결정을 내리고 가장 큰 장애물들을 극복합니다.
로닌 5 — 마지막 여정
로닌 시리즈의 마지막 회에서 로닌은 메이후마도로 떠나 그의 운명을 만나고 아자미를 구합니다. 그림자 마왕과 그의 악마 군단과 싸우면서 로닌은 과거와 가족에 대해, 그리고 스스로에게 진실해질 수 있는 방법을 깨닫게 됩니다. 가장 힘든 상황 속에서, 로닌은 진정한 전사가 되는 방법을 기억해야 합니다.

한 소년이 기억을 잃은 채 숲속에서 깨어납니다. 자신이 누구인지 어디에서 왔는지 모릅니다. 시리즈 내내, 로닌은 많은 모험을 겪으며 한계에 부딪힙니다. 길을 따라가면서 자신을 성장시켜주는 사람들을 만나고 그것의 중요함을 깨닫습니다. 마법의 검에서 얻은 힘으로 로닌은 선을 위해 싸웁니다. 모든 모험을 통해 로닌은 진짜 자신이 누구인지 점점 더 깨닫게 됩니다.

제스퍼 크리스찬센(1972~)은 덴마크의 작가입니다. 어린이 소설 작가 학교를 졸업했고 모든 연령대의 아이들을 위한 모험과 환상의 이야기를 쓰고 있습니다.
1 printed page
Original publication
2019
Publication year
2019
Publisher
Saga Egmont
Translator
Saga Egmont
Have you already read it? How did you like it?
👍👎
fb2epub
Drag & drop your files (not more than 5 at on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