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BD,Albora Azar

谁做的

Notify me when the book’s added
To read this book, upload an EPUB or FB2 file to Bookmate. How do I upload a book?

알보르즈 아자르는 그의 시리즈 중 첫 번째 책인 '누가 했지(WHO DID IT)?'를 판테아(라나)에게 헌정했습니다. 그의 판테아 (아자르의 연인)이 라나가 그의 세상과의 회고록을 작성하고 나누도록 그에게 영감을 주었다고 공언한 이후, 아자르는 2018년 3월의 사건 이후의 이야기를 쓰기 시작했습니다. 그러나 아자르는 그녀가 개인적인 삶을 좋아하기 때문에 그녀의 존재가 각광을 받지 않아야 한다는 사실을 알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그는 그녀에 대한 사랑이 종이에 기록되어야 할 놀라운 사건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알보르즈에게 판테아보다 높은 순위에 있는 유일한 사람은 그의 아내 로잔입니다.
누가 했지? 는 판테아(현재 41세)와 알보르즈(현재 66세)의 실제 이야기에서 영감을 얻었습니다. 그들의 여정에서 알보르즈는 판테아가 사랑을 믿지 않는다는 것을 알게 되었지만, 어쨌든 그녀는 그에게 그가 사랑이라고 생각했던 것이 누군가를 무조건적으로 진정으로 아껴주는 것과 같은 것이 아니라는 사실을 가르쳐 주었습니다.
그들의 관계가 발전함에 따라 흐름이 변하게 되고 판테아는 알보르즈에게 사랑이란 단어를 사용하기 시작했습니다.  적어도 일주일에 한번, 그녀는 공개적으로 그를 사랑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밝혀지지 않은 비밀이 그들의 관계에 부담을 주게 되고, 알보르즈가 모든 일들이 잘 되고 있다고 생각할 때 그녀의 누군가와의 무작위한 외도가 밝혀집니다.
상처를 회복하기 위한 시도로, 알보르즈는 정당한 이유가 있었다면 사랑하는 사람을 위하여 죽을 수도 있을 것이라고 인정했습니다. 알보르즈는 판테아의 행복을 위해서 무엇이든 했을 것이라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심지어 모든 것을 잃게 된다고 하더라도 말입니다. 그는 그녀의 지혜가 매우 특별하며, 누구와도 비교할 수 없는 매력은 지구상의 어느 소녀와도 같지 않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진정으로 지구상 단 한 명뿐이라는 것을요.
알보르즈의 끔찍한 실수는 그녀의 순수함을 통하여 그녀가 알보르즈를 만나기 8 년 전의 전 남자 친구 중 한 명에게 그들의 관계를 드러냄으로써 2권에서 묘사됩니다. 이 행동은 판테아로부터 사랑에 빠진 알보르즈에게 전화 메세지와 사진이 보내지면서 이루어지며, 그 결과는 시리즈의 3권에서 밝혀집니다.  그는 판테아의 신뢰에 대한 잘못된 사용이 밝혀지게 되는 환경에 의해 만들어진 오해로 인해 이 것들을 오용하게 됩니다. 그들의 관계는 두 사람이 상호 토론을 통해 의견차이를 걸러내는 방법만으로 서로를 어떻게 대해야 하는지를 그에게 가르쳐 주었습니다.
3권에서 판테아는 알보르즈의 끊임없는 설득 이후에, 알보르즈를 용서하지만, 그녀는 아주 특별한 네 글자 "사랑해요"를 더 이상 그에게 말하지 않게 됩니다. 독자들은 나중에 이 일련의 독특한 관계에서 그녀의 특별한 성격에 대해 알게 될 것입니다.
2018 년 12 월 5 일, 로잔이 관계를 발견하고 더 많은 일이 발생하면서, 그들 사이에는 급격한 변화가 생기고 이로 인해 "누가 했지?"의 완성은 11개월 동안 미루어지게 되었습니다. 독자 분들께서는 이 변화에 대해서 4권에서 알게 되실 것입니다.


This book is currently unavailable
6 printed pages
Original publication
2021
Publication year
2021
Have you already read it? How did you like it?
👍👎
fb2epub
Drag & drop your files (not more than 5 at on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