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
Alborz Azar

의 여파 누가 그랬어 과 내가 해냈어

Notify me when the book’s added
To read this book, upload an EPUB or FB2 file to Bookmate. How do I upload a book?
알보르즈는 판테아가 자신의 삶에서 벗어날 때 세 번째 책인 "의 여파 누가 그랬어 과 내가 해냈어" 에서 글쓰기에 대한 열정을 발견한다. 메시지는 소녀와의 경험과 아내에 대한 사랑에서 비롯됩니다. 알보르즈는 판테아를 재정적으로 지원하고 있지만, 그렇지 않으면, 그녀는 진정으로 영원히 자신의 삶에서 사라질 수 있다는 현실에 직면. 그녀의 분노를 진정시키고 관계를 패치하려고 노력 한 후, 그녀는 그녀의 나라를 떠나기로 결심합니다. 알보르츠가 모든 것을 고치고 싶다는 소망을 포기하자 판테아는 그에게 "무엇 주위에 간 다돌아온다"고 말한다. 이 메시지는 당신이 뿌리는 것을 밝히기 위한 것이므로, 당신은 얻을 것이다.

알보르즈는 재결합에 전념하고 있기 때문에, 그는 영혼을 찾기 시작한다. 그는 판테아와의 관계가 얼마나 소중한지 빨리 알게 되고, 그녀를 대신할 수 있는 다른 사람을 찾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운명이 예상치 못한 초대장을 주선하자, 그녀는 그를 저녁 식사에 초대한다. 두 사람은 8월 10일 오후 7시 30분에 만나기로 한다.

결과를 흔들기 위해 알보르즈는 긴장하기 때문에 앞으로 5년에서 10년 동안 신선하게 유지되는 투명한 상자에 포장된 포에버 로즈 플라워를 제공합니다. 내부에, 그는 조심스럽게 다섯 숨겨진 카드를 숨겼다, 각 하나는 판테에 대한 질문에 대답. 마지막 카드는 그녀가 나라에 머물하시기 바랍니다해야한다고 구걸했다.

This book is currently unavailable
109 printed pages
Original publication
2021

Impressions

    👍
    👎
    💧
    🐼
    💤
    💩
    💀
    🙈
    🔮
    💡
    🎯
    💞
    🌴
    🚀
    😄

    How did you like the book?

    Sign in or Register
fb2epub
Drag & drop your files (not more than 5 at once)